애드 워즈 기본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서 캠페인 목록

모든 캠페인보기

주요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서 캠페인을 나열하고 각 그들에 대한 요약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하면 모든 열 머리글 (캠페인 이름, 현재 상태, 등등)에 대한 두 번째 캠페인을 만들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귀하의 캠페인을 정렬할 수있습니다 클릭할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 당신의 얼굴에 더 많은; 클릭 대부분의 비용에서 최소 비용으로 정렬로 향하고있을 가장 비용 캠페인을합니다. 클릭 비용을 다시 순서를 반대합니다.

캠페인 이름

  

기본적으로, 애드 워즈 캠페인의 이름은 흥미진진하고 유익한 캠페인 # 1, # 2와 같은 캠페인을 할당합니다. 자신의 정신 들어, 아직도 당신이 한번에 수십개의 캠페인을 실행하고 설명을 이해하게됩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이름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체크 박스 옆에있는 이름을 선택하여 다음 캠페인 목록 위의 설정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캠페인의 이름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현재 상태

캠페인, 일시 중지되거나 삭제된 캠페인 또는 상자에서 변경하려는 캠페인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여 활성화할 수 및 일시 중지, 재개 또는 캠페인 이름의 목록 위에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운영중 : 캠페인이 현재 활성 검색에 귀하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그들은 당신 돈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방문객들이 몰려 듭니다.

- 일시 중지됨 : 캠페인을 일시 중지 보류 있지만, 단일 클릭하여 활성화할 수있습니다. 자동으로 해당 캠페인의 모든 광고 그룹을 일시 중지 캠페인을 일시 중지. 아니 노출수, 클릭수 안돼, 안돼 방문자.

- 삭제 : 삭제된 캠페인은 또한 한 번의 클릭하여 활성화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캠페인을 일시 중지 및 삭제의 차이점은? 나도 몰라. 만약 당신이 캠페인을 삭제,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멀리 갈 수없습니다. 당신이보기를 선택하여 그것을 숨길 수있는 모든하지만, 드롭 다운 목록에서 삭제된 캠페인 다운 목록에는 현재 모두보기 캠페인을 읽습니다. 만약 당신이 오래된 캠페인 화면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싶지 않아 이렇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여전히 활성 및 일시 중지 캠페인을보고 싶어요. 만약 당신이 쓰고있어 또한, 캠페인을 삭제하려면 도움 애드 워즈 인형을위한 귀하의 스크린 샷에서 귀하의 애드 워즈 계정의 모든 세부 사항보고 싶지 않아요.

현재 예산

Google은 각 캠페인에 대해 설정하면 일일 예산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회색으로 표시되어있어 그리고 괄호 및 삭제된 캠페인을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당신은 모든 캠페인에 대한 상자에서 캠페인 이름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고 캠페인 목록 위의 설정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귀하의 일일 예산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클릭수

클릭 한 사람이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면 나타냅니다 귀하의 방문 페이지에 도착. Google은 같은 날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 개의 클릭이 포함되지 않는 (또는 매우하지 않는 하드) 그래서 귀하의 경쟁 업체들은 책상 뒤에 앉아있을 수가와 수근관 증후군은 반복적으로 광고를 클릭하여 파산을 개발하려고 시도합니다. 두 개의 클릭이 귀하의 사이트에 두 개의 고유 방문자 같습니다.

노출수.

노출수. 노출에 대한, 또는 횟수를 귀하의 광고가 페이지에 구글 검색을 보여주 포함된 짧습니다.

클릭률

클릭률 (CTR 클릭하여 평가를 통해) 노출에 대한 클릭의 비율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하나의 가장 중요한 애드 워즈의 숫자, 그래서 만약 당신이있어, 확실하게하려면 시간이 좀 혼란스러워. 노출 수 클릭수로 나눈 클릭률 계산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 명, 귀하의 광고를보고 12 일 그들의 클릭, 여기 수학 :

12 ÷ 200 = 0.06 = 6.00 %

그러면 애드 워즈 살롱에서 자랑면, "내 클릭률 6 %입니다."그리고 모두가 귀하의 광고가 이렇게 6, 누가 그것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본 결국 매일 100 명 중 어쩔 수없는 일이 이해할 수있다.

평균. 클릭당 비용

평균. 클릭 당 비용 (비용)을 열 방법을 평균하면 Google 돈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많이 알려줍니다. 캠페인, 광고에 의해 서로 다른 평균 클릭당 비용있을 수있습니다 - 그룹, 키워드 및 광고. 애드 워즈 관리의 큰 부분을 삭제 또는 그 이상 당신이 돌아 왔으니 확인하십시오 평균 클릭 비용 중요한 통계입니다 비용은 귀하의 광고의 요소를 향상시켜보십시오.

비용

귀하의 비용을 단순히 클릭에 보낸 모든 돈을입니다. 이 화면에서는 캠페인에 의해 고장 났어요. 깊은 훈련을하면, 당신은 각 개별 키워드의 광고 비용이 각각 얼마나 볼 수있습니다. (후에 전환 추적을 설정했습니다.

당신은 또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미리 다운 날짜, 또는 낮은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고 임의의 두 날짜를 입력하여 바로 아래에있는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보기를 모든 캠페인에서 날짜 범위를 변경할 수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들어, Google은 귀하의 종료일 전에 (즉, 약간의 취소 - 양자 - 물리학, 그건 당신의 시작 날짜가 주장 생각해?)하지 않습니다. 먼저, 언제든지 캠페인 관리 작업을하여 날짜 범위를 점검하는 습관을 잡아.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공황 6 경우에만 클릭하면 표시되면 고장 원인이 아닙니다 캠페인을 볼 수 있지만 오늘은 대신 이번 달 설정합니다.

개별 캠페인보기

캠페인 이름을 클릭하여 광고 그룹 수준에서 귀하의 계정을 볼 수있습니다. 당신은 두 가지 새로운 컬럼 : 기본 입찰가와 평균 포함한 모든 광고 그룹 '통계를 볼 수있습니다. 포지션.

- 기본 수량 : 기본 최대 CPC 입찰가를 당신 할 때 계정을 만들을 선택했습니다. 특정 캠페인에 대해이 입찰가를 변경할 수있습니다, 광고 그룹 또는 개별 키워드가없습니다. 또한 트래픽의 소스를 기반으로 더 많거나 적게 책정할 수있습니다 : 구글, 검색 파트너, 또는 콘텐츠 파트너.

- 평균. 포지션 : 귀하의 광고의 평균 게재 순위가 어디에있는 다른 모든 광고가 동일한 키워드에 대해 게재와 관련하여 나타나는를 말합니다. 광고 그룹 수준에서 5.7 즉, 평균, 귀하의 광고가 가장 많이 순위 6, 빈도 순위 5 보여줍니다의 평균 게재 순위, 그리고 때로는 이보다 높거나 낮으면에. 경우 평균 게재 순위가 8보다 큰 경우, 귀하의 광고가 거의만큼 적에 대한 Google 검색 결과의 두 번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들은 매우 결정 수를 보여주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몇 가지 경향을 볼 수있습니다, 매우 작은 숫자도했다. 예를 들어, 내 새로운 냉전 통화 광고 그룹의 41 노출의 밖보다는 좋은 4.87 % 클릭률에 대한 2 번 클릭을 받았습니다. 이 클릭률 내 웹 사이트 방문자에 누가 49 냉전 통화 광고 그룹에서 키워드를 검색한 후 광고를 볼 때마다 1,000 명 변환합니다. 각 다음 날, 그래서 난 그 49 방문자에 대한 $ 9.80 지불을 기대할 수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 0.20의 평균 비용은.

문서 존 S.에 의해 제출된


면책 조항 :우리의 웹사이트는이 문서의 콘텐츠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Webarticles 무료로 정보 자원입니다.
중요 : 이 문서는 "메인 애드 워즈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 자동으로 소프트웨어에 의해 번역되었다 귀하의 캠페인"을 나열합니다. 우리는 유감이 발생했을 수있는 모든 맞춤법 오류에 대한 느낌.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nline: 175 users browsing the articles directory   


  

|